(사진=넘버쓰리픽쳐스)
‘비의도적 연애담’ 차서원과 공찬의 특별한 로맨스를 알리는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피비작가의 동명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비의도적 연애담’은 ‘시작은 비도의적, 하지만 연애는 비의도적!’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이 된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심장 쫄깃 신뢰회복 로맨스다.
특히 지난 6월 드라마 제작 소식과 함께 차서원(윤태준 역), 공찬(지원영 역) 주연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이와 관련 8일 ‘비의도적 연애담’의 첫 번째 콘텐츠 티저 포스터가 기습 공개됐다. 극 중 특별한 로맨스를 그릴 두 주인공 차서원과 공찬의 훈훈한 케미스트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티저 포스터 속 차서원과 공찬은 물레를 사이에 둔 채 마주 앉아 눈을 맞추고 있다. 까칠한 듯 터프한 느낌의 차서원이 살짝 보여주는 눈웃음, 공찬의 강아지처럼 귀여운 느낌의 미소가 대비되며 더욱 설렘을 유발한다.
동시에 둘 사이에 왜 물레가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하며 ‘비의도적 연애담’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제작진은 “극 중 차서원과 공찬은 극과 극의 느낌을 가진 캐릭터로 분한다. 두 사람의 탁월한 표현력과 케미스트리 덕분에 원작의 느낌을 더욱 잘 살릴 수 있었던 것 같다. 두 배우의 만찢남 비주얼부터 설렘 유발 훈훈 케미스트리까지 모두 볼 수 있는 ‘비의도적 연애담’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촬영을 마친 ‘비의도적 연애담’은 2023년 상반기 공개 예정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