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새 시리즈 ‘이름의 장(The Name Chapter)’의 서막을 올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지난 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름의 장(The Name Chapter)’의 콘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번 콘셉트 트레일러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꿈의 장’과 ‘혼돈의 장’에 이어 펼칠 새로운 시리즈 ‘이름의 장’을 공표하는 영상으로, 유혹을 마주하고 흔들리는 청춘의 모습을 담았다. 공개된 영상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이 푸른 빛의 신비로운 공간으로 빠져들면서 본격적으로 전개된다. 악마 형상을 한 존재가 잔에 입을 맞추자 불꽃이 일고, 다섯 멤버는 하늘로 날아오른다. 이어 전환된 장면에는 일순간 긴장감이 감돈다. 멤버들이 자신과 꼭 닮은 존재들과, 또 멤버들 서로가 대립하면서 분위기는 절정으로 치닫는다.

콘셉트 트레일러 말미에는 꿈에서 깨어나 현실로 돌아온 듯한 다섯 소년이 등장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이 마주한 것은 집이 한쪽으로 기울어진 채 공중으로 올라가고 있는 상황. 떨어지지 않으려 애쓰던 소년들이 끝내 스스로 밖으로 뛰쳐나가는 장면으로 영상은 마무리된다.

의미심장한 내레이션이 새 시리즈 ‘이름의 장’에 대한 궁금증과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몰입감을 더한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특히, 프로젝션 매핑과 샤막(반투명 스크린)을 활용한 홀로그램, 실제 기울어지도록 제작된 세트 등 컴퓨터그래픽(CG)을 최소화한 실사를 통해 환상적 분위기를 만들어냈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새로운 챕터 ‘이름의 장’을 연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내년 1월 미니 5집으로 컴백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신보를 통해 과연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 줄지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2022년 연말 결산 차트(YEAR-END CHARTS)에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을 포함해 총 6개 부문에 올랐다. 이들은 또한, 유럽 최대 음악 시상식 ‘MTV Europe Music Awards’에서 ‘베스트 아시아 액트(Best Asia Act)’ 부문을 수상했고, 미국의 3대 음악 시상식 중 하나인 ‘American Music Awards‘에 K-팝 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외신의 주목을 받는 등 ‘4세대 리더’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