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뉴키드(Newkidd) 스페셜 싱글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뉴키드는 7일(오늘) 정오 스페셜 싱글 ‘VICTORY(빅토리)’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는 스페셜 싱글 발매 전 아트 커버를 선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선공개된 커버 이미지에서는 몽환적이고 강렬한 색감으로 열정적 이미지를 표현했다. V자 형태의 날개를 통해 ‘VICTORY’를 상징적으로 그린 색다른 앨범 아트워크로 눈길을 끌었다
이번에 공개되는 뉴키드의 신곡 ‘VICTORY’는 뉴키드만의 음악적 세계를 잘 보여주는 곡이다. ‘VICTORY’는 정형화된 K-POP의 익숙한 공식을 따르지 않았고 새로운 느낌의 과감하고 신선한 스타일의 음악을 만들어 냈다는 평이다.
‘뚜에레스(Tu eres)’, ‘컴(Come)’ 등으로 남미 국가의 언어를 활용한 가사와 의미있는 메시지를 담은 세계관으로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던 뉴키드는 ‘VICTORY’에 한국적인 색채와 라틴 리듬을 조화롭게 담아냈다.
그뿐만 아니라, 전통 국악 악기 아쟁의 강렬한 사운드로 시작하는 도입부와 뉴키드 특유의 뜨겁고 신선한 에너지가 자연스럽게 녹아 있어 이목을 사로잡는다. 또한 가사를 통해 ‘누구도 혼자가 아니다’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서로 만나고 닮아 가는 모습에서 힘과 용기를 얻고 진짜 자기 자신을 드러내게 된다는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렇듯 과감하고 신선한 스타일의 ‘Victory’는 뉴키드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열정적인 리듬과 어우러져 색다른 매력을 표현하며, ‘남미돌’ 뉴키드의 매력을 최대치로 담은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