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채널S
‘김구라의 라떼9’(라떼구)에서 세계의 충격 부부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1일 방송된 채널S ‘김구라의 라떼9’(이하 ‘라떼9’)에서는 제이쓴이 특별 MC로, MZ 손님으로는 하이엘의 다경과 이진이 출연해 ‘상상 그 이상! 부부의 세계’를 주제로 다채로운 이야기를 펼쳤다.

먼저 8위로 소개된 ‘셋이…살아요’는 제목부터 적지 않은 충격을 안겼다. 호주 퍼스에 사는 안나, 루시는 세계에서 가장 닮은 일란성 쌍둥이로 유명했다. 보고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자매는 모든 것을 공유하고, 식사와 운동 등 일상생활도 항상 함께였다.문제는 사랑까지 공유한다는 것. “같은 남자를 만나는 게 더 좋다”는 두 사람의 말에 김구라는 “도저히 이해가 안 간다”며 고개를 절레절레 저었다. 모든 것을 함께하고 싶은 쌍둥이 자매는 한 남자와 결혼을 결심, 심지어 동시에 2세 계획을 세웠다. 하지만 자연 임신이 어려워 인공수정으로 임신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7위인 ‘아내를 뒷조사한 남편의 운명’을 소개하기에 앞서 김구라는 제이쓴에게 “연애 시절 홍현희가 수상했던 적이 있냐?”고 묻는다. 제이쓴은 “어느 날 홍현희와 두 시간 동안 연락이 되지 않았다. 이유를 묻자 ‘라면 먹고 있었다’더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제이쓴은 “부인의 뒷조사를 위해 기상천외한 방법을 쓴 남편”이라며 드론을 띄워 아내의 불륜을 발각한 존의 사연을 소개했다. 존은 120m 상공까지 드론을 올려 아내를 미행, 누군가의 차에 올라타는 모습을 포착했다. “18년 결혼 생활은 끝났다”라며 분노한 존은 드론으로 찍은 불륜 영상을 온라인상에 공개해 폭발적 반응을 얻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유튜브 조회수를 노린 부부의 자작극임이 밝혀졌다.

5위는 일본의 인기 여가수와 결혼한 평범한 공무원 콘도 아키히코의 러브스토리를 담은 ‘내 아내는 슈퍼스타’였다. 10년의 열애 끝에 결혼한 슈퍼스타는 바로 홀로그램 캐릭터인 하츠네 미쿠. 직장 내 괴롭힘으로 힘든 나날을 보내던 콘도는 하츠네 미쿠를 보며 치유 받던 중 결혼까지 결심했다. 홀로그램으로 구현한 하츠네 미쿠가 콘도의 프러포즈를 받아들였다는 이유에서였다. 그러나 네트워크 문제로 ‘홀로그램 아내’를 더 이상 만날 수 없게 됐는데, 콘도는 “다시 만날 날을 기다리며 수많은 미쿠 인형들과 결혼 생활을 행복하게 유지 중”이라고 전해졌다. 3위는 ‘아내 대신 임신한 남편’이 차지했다. 헬스 트레이너인 남편 에스테반은 아내 단나 대신 임신, D라인까지 공개해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알고 보니 두 사람은 성전환한 트랜스젠더 부부였고, 외적인 부분만 바꿨을 뿐 신체 기능은 그대로 유지 중이었기에 임신까지 가능했다. 김구라는 “이들의 아들은 친자식이 맞다. 단지 엄마의 정자와 아빠의 난자가 만난 것”이라고 친절하게 덧붙였다.

대망의 1위는 ‘2022년 세계 최고의 MZ 금수저 부부’가 올랐다. 지난 4월 축구선수 데이비드 베컴의 아들 브루클린 베컴과 재력가 집안의 딸 니콜라 펠츠가 결혼했다. 베컴 부부의 자산은 1조, 니콜라 아버지의 자산은 무려 2조 원에 달했다. 두 사람은 결혼 발표와 함께 ‘금수저 커플’로 등극하며 주목받았다. 특히 화제를 모은 혼전 계약서에는 ‘두 사람이 결혼 후 파경을 맞으면 각자의 돈은 건드리지 않는다’라고 적혀 있어 흥미를 유발했다.

이들의 결혼식에는 자그마치 50억원이 들어갔고, 스파이스 걸스부터 지젤 번천, 고든 램지 등 총 600여 명의 초호화 하객들이 초대됐다. 하지만 행복하기만 할 것 같은 결혼식에서 남모를 고부 갈등이 있었다고. 사흘 동안 진행된 결혼식에서 니콜라는 시어머니 빅토리아가 운영하는 브랜드의 옷을 단 한 벌도 입지 않았고, 결혼식 후 눈물 셀카를 공개해 불화를 암시했다. 하지만 브루클린은 고부 갈등에 대해 ‘흐린 눈’으로 일관했다. 이에 김구라는 “아들이 못났다”라고 꼬집었고, 제이쓴은 “고부 갈등은 아들 탓”이라고 코멘트 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한 남자와 결혼해서 임신까지 계획하는 쌍둥이 자매의 우애가 너무나 믿기 힘드네요”, “불륜을 소재로 자작극을 벌이다니 아무리 돈이 좋아도 그렇지 충격입니다”, “금수저 부부도 피해갈 수 없는 고부갈등, 동서양이 따로 없네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한편 ‘김구라의 라떼9’는 매주 수요일 밤 9시 20분 채널S에서 방송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