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tone Music Entertainment, 하이어뮤직레코즈)
BIG Naughty가 유니크한 보이스로 환혼의 OST를 가창한다.

OST ‘연서’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 사랑하는 사람에게 띄우는 편지 같은 곡으로, “어느 날 또 이 모든 슬픔 칼날처럼 내게 다가와 가슴 깊이 베어져도 그저 그댈 지킬 수만 있다면”이라는 절절한 가사가 돋보이는 감성곡이다.

또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전부를 내놓을 수 있다는 애절한 가사에 이어 BIG Naughty (서동현)의 트렌디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새로운 느낌의 발라드로 완성시켰다.남혜승 음악 감독은 판타지와 시대극 두 가지 색을 띠고 있는 ‘환혼’에 어울리는 식상하지 않은 OST를 선보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건반과 보컬만으로 구성된 도입부부터 아르페지오 건반과 함께 등장하는 스트링으로 감정을 더욱 고조시키는 중반부까지 마음의 깊이가 더해지며 마치 ‘환혼’ 속 주인공 장욱(이재욱 분)과 무덕이(정소민 분)가 주고받았을 마음의 편지를 읽는 듯한 느낌을 갖게 한다.

최근 ‘환혼’에서 장욱과 무덕이가 서로를 향한 연정을 확인하며 로맨스에 불을 지핀 가운데, 힙합 신을 뒤흔들며 Z세대 뉴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BIG Naughty (서동현)는 ‘환혼’의 마지막 OST인 ‘연서 (with you)’에 특유의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보컬을 담아 한층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환혼’ OST Part 7 BIG Naughty (서동현)의 ‘연서 (with you)’는 오는 2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