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세운이 단독 콘서트 VCR 미리보기 컷을 공개했다.

정세운은 오는 27~28일 개최되는 '2022 정세운 콘서트 ‘아워 가든’(Our Garden)' VCR 미리보기 컷을 공개해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인 몬스타엑스(MONSTA X) 형원, 주헌을 비롯해 우주소녀(WJSN) 은서, 다영과 크래비티(CRAVITY) 원진, 형준, 더불어 아이브(IVE) 레이, 이서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연습실을 배경으로 정세운은 소속 동료들과 함께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어 콘서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앞서 카카오 댄스 듀오 라이언·춘식(라춘듀오)에게 '러브 다이브(LOVE DIVE)' 안무를 전수한 바 있는 아이브 멤버 레이와 이서가 정세운에게도 춤을 알려주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아워 가든' 단독 콘서트를 통해 정세운이 아이브에게 전수 받은 춤으로 어떤 무대를 꾸며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공연은 '2019 정세운 콘서트 ‘제로’(ZERO)' 이후 약 3년 만에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로 정세운은 오랜만에 열리는 만큼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공연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정세운은 '2022 정세운 콘서트 '아워 가든'(Our Garden)'을 통해 힐링과 감성이 가득한 ‘정원’으로 팬들을 초대해 지친 마음을 따뜻하게 어루만져줄 감성적인 음악, 반복되는 고단한 하루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무대 매너로 관객들에게 에너지를 실어줄 예정이다.

한편, 다채로운 공연으로 '힐링'을 선사할 정세운의 '2022 정세운 콘서트 '아워 가든'(Our Garden)'은 오는 8월 27일과 28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