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장수 혼성그룹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가 신곡 챌린지를 공개했다.
16일 정오 코요태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GO’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 3인 완전체 시너지를 보여주는 동시에 신나는 멜로디와 퍼포먼스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 코요태는 탁 트인 풀장을 배경으로 찰떡 케미를 선보이는가 하면,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들의 바캉스 욕구를 한껏 자극했다.도입부를 맡은 김종민은 특유의 여유로운 웃음으로 시선을 끄는가 하면, 빽가는 유연한 춤선과 흥으로 미소를 유발했다. 센터를 맡고 있는 신지는 ‘GO’ 킬링 파트에서 여유로운 제스처를 뽐내 프로다운 면모까지 발휘했다.
특히 코요태는 누구나 따라 하고 싶어지는 포인트 안무로 다시 한번 눈길을 끌었다. 하이라이트 부분 추임새인 ‘촤~’에 맞춘 퍼포먼스는 강한 중독성과 임팩트를 남겼다.
3년 만의 완전체 퍼포먼스로 코요태가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는 가운데, 이들은 퍼포먼스 영상 외에도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GO’ 챌린지 영상도 공개,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앞서 오마이걸 효정과 승희, 비비지(VIVIZ), 하성운, NCT DREAM 재민과 천러, TAN 성혁과 지성 등 후배들과 합을 맞춘 코요태는 골든차일드 승민과 주찬, 트라이비, 최예나, 팝핍현준과도 신선한 케미를 자랑,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GO’ 챌린지로 K팝 팬들의 열띤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BAE173을 포함해 클라씨, 이우, 김도희, 서울 등 아티스트 역시 본인들만의 ‘GO’ 퍼포먼스와 함께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어 ‘국민 그룹’ 코요태의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신곡 ‘GO’ 컴백과 동시에 국내 음원사이트 차트인은 물론, 각종 음악방송 무대에도 오르며 화제성을 이어갔던 코요태는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과 콘텐츠로 활약을 이어갈 계획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