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이 셀카를 찍는 영상 속 '지민 각도'의 완벽 옆라인으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삼성 모바일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멤버 지민의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블랙 라운드 니트와 베이지색 재킷의 착장을 한 지민은 한손에 갤럭시S22를 들고 셀카를 찍는 모습으로 검정색 휴대전화와 잘 어울리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우면서도 시크한 아우라를 풍기고 있다.
지민은 셀카 찍기에 앞서 살짝 미소를 지으며 찰나의 순간에도 사랑스럽고 귀여운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곧이어 턱을 살짝 든 일명 '지민 각도'와 함께 섹시한 눈빛까지 발산했다.
또한 길고 우아한 목선과 반듯한 콧날, 시선을 사로잡는 볼륨감의 입술 뿐만 아니라 특히 '가장 완벽한 턱선을 가진 K팝 아이돌' 1위에 선정된 바 있는 명품 턱선까지 완벽한 옆라인을 자랑하며 팬들을 설레게했다.
이에 ''역시 셀카 장인 지민'', ''사랑스러운 미소짓다 섹시 눈빛 돌변에 기절할뻔'', ''셀카 찍는 것도 우아해'', ''완벽한 옆태 남신'', ''명불허전 '지민 각도' 나도 따라해 봐야지'', ''지민오빠가 들고 있으니 갤럭시S22가 더 고급스러워 보여요'' 등의 호응이 이어졌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