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방탄소년단 뷔 /사진제공=디즈니 플러스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방탄소년단 뷔의 여행기를 담은 '인더숲: 우정여행' 2차 포스터가 공개됐다.

13일 디즈니 플러스는 '인더숲: 우정여행'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인더숲: 우정여행'은 화려한 무대 위 숨 가쁜 생활을 잠시 멈추고 숲에서 여유와 힐링을 즐기는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담은 '인더숲'의 스핀오프. 일상과 휴식 그 사이를 담은 여행이라는 테마에 맞춰 다섯 친구들의 함께하는 여행기를 그린다.공개된 포스터에는 시원하게 펼쳐진 겨울 바다와 신비로운 빛깔로 노을 진 하늘, 그 앞에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방탄소년단 뷔까지 다섯 친구들의 미소 띤 모습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알려진 이들은 함께하기에 더욱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인더숲 : 우정여행'에서 선보일 이들의 끈끈한 우정과 솔직한 이야기들을 궁금하게 만든다. 화려한 무대와 카메라 앞을 잠시 벗어나 일상에서 뭉친 다섯 친구들은 여느 친구들처럼 함께 떠나는 우정 여행을 제대로 즐기며 평범해서 더욱 소중한 일상의 특별한 순간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인더숲: 우정여행'은 오는 22일부터 매주 금요일 디즈니 플러스에서 단독 스트리밍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