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채나아카데미와 코오롱스포렉스가 주최하는 ‘제1회 B DREAMs TOO FREE TWO WILD’가 오는 7월 10일 코오롱스포렉스 서초본점 공연장에서 개최된다. +82GALLERY, 오션스타리조트가 후원하는 ‘B DREAMs’는 비채나에서 주관하는 K-Culture 행사주관 브랜드다.

또한, 비보이로서 뛰어난 성적을 거둬온 B DREAMs 황대균(VIRUS) 단장은 서태지와 아이들 15주년 기념 콘서트 안무감독을 비롯해, 박효신, 김연우, 2PM 콘서트를 맡은 바 있으며, SBS 스타킹, 1억퀴즈쇼, KBS2 공부의 신,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바 있다.한편,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비채나 아카데미는 ACSA장학지원 프로그램을 통한 글로벌 인재육성과 함께, 문화, 체육, 예술분야의 K-Culture 프로그램을 함께 선보여왔다.

비채나 아카데미 윤재환 회장은 “갈수록 케이 댄스는 창의적 창작 활동 및 건전한 놀이문화로 정착되고 있다. 이번 B DREAMs 대회를 기점으로 국내외 K-Culture 대회와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는 한편, 우리 청소년들이 꿈을 실현시켜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K-Dance 참가팀들이 서로 응원하고 하나 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코오롱스포렉스 관계자는 “B DREAMs 대회는 지속적으로 실시해나갈 예정이며, ‘같이의 가치’를 실현시켜 나가는 사회공헌 문화행사로 자리 잡을 것이다. 후원금의 일부는 K-Dance 장학생을 선발하는데 쓰일 예정이며, 현재 참가신청을 받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