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이민혁(HUTA)이 새 앨범 실루엣 티저를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2일 0시 비투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민혁(HUTA)의 두 번째 정규앨범 'BOOM'의 실루엣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공개된 영상에는 푸른 배경으로 이민혁(HUTA)의 실루엣만이 비쳐 특유의 카리스마는 물론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독특한 배경음악과 함께 감각적인 영상미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앞서 이민혁(HUTA)은 이번 신보를 통해 'Stranger', 'Mr.', 'Unknown', 'I'm'까지 총 4가지의 콘셉트 이미지를 차례대로 공개한 바 완벽한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했다.
타이틀곡 ‘BOOM’은 웡크 트랩 스타일의 강렬한 비트가 인상적이며 낯섦에서 오는 새로운 설렘을 담아낸 곡이다.
정규 2집 'BOOM'은 지난 정규 1집 'HUTAZONE'을 통해 비주얼, 랩, 보컬, 퍼포먼스, 프로듀싱까지 완벽한 5박자를 갖춘 뮤지션의 모습을 가감 없이 선보였다면 이민혁(HUTA)은 이번 신보를 통해 다채로운 트랙은 물론 멀티플레이어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더욱 견고히 한다.
한편 비투비 이민혁(HUTA)의 두 번째 정규 앨범 'BOOM'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