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원어스(ONEUS)의 신곡 '덤벼 (Bring it on)' 댄스 챌린지 열풍이 뜨겁다.
지난 17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TRICKSTER'(트릭스터)를 발매한 원어스(RAVN(레이븐)·서호·이도·건희·환웅·시온)는 SNS 공식 계정을 통해 타이틀곡 '덤벼 (Bring it on)'의 댄스 챌린지 영상을 잇다라 공개하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덤벼 (Bring it on)' 챌린지는 마마무 문별을 비롯해 미국 NBC 대규모 경연 프로그램 '아메리칸 송 콘테스트' 우승자 알렉사(AleXa)까지 다양한 셀럽들이 참여하며 챌린지 열풍에 불을 지폈다.이 밖에도 AB6IX 전웅, 우즈(WOODZ), 원위 동명 등이 챌린지에 동참해 '덤벼 (Bring it on)'에 맞춰 절도 있는 포인트 안무를 완벽 소화해 보는 재미를 안겼다.
여기에 원어스는 각 셀럽들과 조화로운 시너지를 발산해 눈길을 끈다. 영상 말미에는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환하게 웃어 보이는 등 깨알 같은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뜨거운 관심 속에 '덤벼 (Bring it on)' 챌린지는 틱톡에서 100만 뷰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SNS 상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곡 '덤벼 (Bring it on)'는 강렬한 브라스 라인 위 드릴(Drill)과 트랩(Trap) 장르를 녹여낸 곡으로 거칠게 몰아치는 래핑과 섬세한 벌스, 숨 막히게 매혹적인 비트가 매력적이다.이번 앨범을 통해 원어스는 한층 확장된 세계관과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이며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특히 원어스는 앨범 초동 판매량 22만 8100장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 팬덤의 성장세를 입증했다.또한 타이틀곡 '덤벼'는 발매 후 국내 음원 사이트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등극, 수록곡 역시 음원 차트 상위권을 싹쓸이하며 음원 파워를 과시했다.
한편, 일곱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한 원어스는 신곡 '덤벼 (Bring it on)'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