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의 브랜드 네오젠(NEOGEN)이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네오젠은 첨단 바이오 기술력을 바탕으로 미래지향적 화장품을 선보인 ‘슬림 메탈 맥시카라’, ‘엣지라이너’, ‘수퍼프로바이오틱스’, ‘브이 바이옴’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다양한 타겟의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브랜드 측은 “프로미스나인의 밝고 생기 있는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면서,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이 가진 다양한 매력이 네오젠의 브랜드의 스킨케어, 색조 등 아이템이 가진 특징을 잘 표현해주어 브랜드 이미지 강화와 새로운 타겟의 고객 확보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네오젠은 앞으로 프로미스나인을 새로운 얼굴로 앞세워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프로미스나인이 가진 활기찬 이미지에 브랜드가 가진 감성을 녹여내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예정이다.

네오젠X프로미스나인 모델 발탁기념 이벤트로 네오젠 전 상품 구매시(7만원 이상)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의 매력적인 모습을 담은 ‘인생네컷’ (총 16컷)과 ‘그룹사진’ (1종) 풀세트 컷을 증정한다. 한정수량으로 진행하며, 프로미스나인 팬들은 물론 네오젠 브랜드 고객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네오젠 관계자는 “프로미스나인이 지닌 개성과 밝은 이미지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어우러져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프로미스나인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18년 데뷔한 프로미스나인은 프리 데뷔 싱글인 ‘유리구두’를 비롯해 ‘LOVE BOMB’, ‘WEGO’, ‘DM’ 등 트렌디 하고 중독성 높은 여러 곡을 보유하고 있어 국내외 다양한 팬층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