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 무드 콘셉트 포토 공개
황치열 자체 프로듀싱 앨범
황치열 자체 프로듀싱 앨범
가수 황치열이 사계절의 감성을 담은 신보를 예고했다.
소속사 텐투엔터테인먼트(TEN2 ENTERTAINMENT)는 오늘(1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바이 마이 사이드(By My Side)'의 콘셉트 포토 '겨울' 버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황치열의 쓸쓸한 겨울 무드가 가득 느껴진다. 특히 그의 날렵한 콧날과 턱선이 강조된 옆모습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이로써 황치열은 '봄'을 시작으로 '겨울'까지, 사계절의 무드를 담은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 새 앨범 '바이 마이 사이드'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황치열의 네 번째 미니앨범 '바이 마이 사이드'는 타이틀곡 '왜 이제와서야(Why)'를 비롯해 '안겨 온다(Falling In Love)', '마지막으로 한 번만 안아보자(Once Again)', '아이즈 온 미(Eyes On Me)', '사랑은 이별이었다(Love Is...)' 등 총 5곡이 담겼다. 이번 앨범은 황치열이 직접 전체 프로듀싱에 참여해 자신만의 감성으로 가득 채워졌다.
타이틀곡 '왜 이제와서야(Why)'는 이별 후 연인에게 서툴렀던 자기 모습을 인정하고 후회하는 한 남자의 마음을 그린 곡..
한편, 황치열은 오는 12일 오후 6시 새 앨범 '바이 마이 사이드'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왜 이제와서야(Why)'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