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별 (사진=알비더블유 제공)


마마무 문별이 신곡 'C.I.T.T (Cheese in the Trap)' 안무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오늘(26일) 0시 마마무 공식 SNS를 통해 문별의 새 싱글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C.I.T.T (Cheese in the Trap)' 안무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하고 관심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은 시뮬레이션 게임을 콘셉트로 문별은 짝사랑을 해결해주는 댄스 강사로 변신했다. 문별은 좋아하는 사람에게 어떻게 다가가야 할지 모르겠다는 고민에, 사랑을 고백하는 단계를 안무로 선보였다.
먼저, 문별은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상대방의 마음을 두드린 후 하트를 만들어 보였다. 이어 상대방에게 뻔뻔하게 다가가 하트를 조준해 발사하는 안무로 직진 고백을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나에게 빠진 상대를 가두는 기술로 손으로 덫을 만드는 안무를 전수했다. 문별은 "이렇게 하면 100% 고백에 성공할 수 있다"며 자신 만만한 모습을 보였다.
이처럼 문별은 신곡 'C.I.T.T'의 스토리텔링이 담긴 퍼포먼스를 예고하며 완곡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매 앨범 무대를 장악하는 독보적인 콘셉트와 재치 넘치는 퍼포먼스로 '무대 장인' 수식어를 얻은 문별이 이번 신곡을 통해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뜨겁다.
신곡 'C.I.T.T (Cheese in the Trap)'는 펑크한 기타 사운드가 가미된 댄스곡으로, 사랑을 빼앗기 위해 망설이지 않는 당돌함을 담아낸 곡이다.
한편 문별은 오는 28일 오후 6시 새 싱글 앨범 'C.I.T.T (Cheese in the Trap)'를 공개하고 활동에 나선다.

이준호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