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피네이션)
제시(Jessi)가 신곡 'ZOOM'의 발매에 앞서 가사와 퍼포먼스 일부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12일 피네이션(P NATION) 공식 SNS를 통해 제시의 새 디지털 싱글 'ZOOM'의 리릭 티저 이미지와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잇따라 게재됐다.

먼저 리릭 티저에는 제시의 흑백 사진 속 "우린 모두 관심 받기 위해 살아"라는 강렬한 문구가 적혀 있다. 제시의 당당한 눈빛과 포즈가 해당 가사의 의미를 어떤 식으로 풀어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이어 추가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제시는 "Lights, Camera, Action"을 내레이션이 아닌 멜로디에 맞춰 노래하며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선사했다.

특히 안무팀 라치카(La Chica)와 함께한 'ZOOM'의 퍼포먼스 일부가 이번 처음 베일을 벗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제시는 짧은 구간에도 강렬한 중독성으로 퍼포먼스와 뮤직비디오 풀 버전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ZOOM'은 제시만의 솔직하고 발칙한 매력을 표현한 곡이다. 카메라와 사진이라는 소재가 제시의 독보적인 아우라와 어우러져 또 한 번 힙(HIP)한 음악으로 다가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제시의 신곡 'ZOOM'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