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호 /사진제공=블렌딩


그룹 뉴이스트 출신 백호가 KBS2 '크레이지 러브' OST 세 번째 주자로 낙점됐다.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백호가 참여한 '크레이지 러브' OST '물어!'가 발매된다.'크레이지 러브' OST Part.3 '물어!'는 일렉트로 기타 멜로디와 리드미컬한 드럼 사운드가 어우러진 중독성 강한 펑크 소울 곡. '이미 이 게임은 내가 이겨서 네가 아무리 덤벼봤자 소용없다'는 내용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백호 /사진제공=블렌딩


감미롭고 달콤한 음색으로 사랑받아온 백호는 펑키한 장르의 '물어!'를 완벽 소화하며 극에 텐션감을 선사한다. 본인만의 색깔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프로듀싱과 보컬 등 모든 분야에서 뛰어난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백호는 OST를 완성하며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곡은 70년대에 유행하던 펑키 밴드 스타일의 레트로한 감성에 뮤직 퍼블리싱 그룹 PRISMFILTER의 모던한 편곡이 더해져, 전제니, Nmore, JOZU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이에 '크레이지 러브'의 맞춤 OST로 탄생했다.

한편 '크레이지 러브'는 김재욱, 정수정, 하 준, 임원희, 이시언 등 달콤하고 살벌한 배우들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드라마.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