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완선 (사진=TBS 제공)


가수 김완선이 화려한 복귀를 예고한다.
TBS 음악공연 프로그램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가 80~90년대 뮤지션들의 LIVE 음원을 발매하는 특별한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이번 음원 발매는 지난해 방송했던 '힐링 스테이지 그대에게' 시즌 2에 출연한 레전드 뮤지션들의 라이브 무대를 음원으로 만들어 대중에게 제공하는 프로젝트다. TBS 관계자는 "라이브 음원 발매는 TBS에서는 처음 시도하는 프로젝트다. 그동안 '힐링 스테이지 그대에게'를 사랑해 주고 응원해 주신 시청자들에게 보답하고, 쉽게 만나보기 힘든 명품 라이브를 더 많은 시민들이 즐겼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TBS 그대에게 시즌2 Episode.1 : 김완선'이라는 타이틀로 공개될 이번 음원에는 가수 김완선의 대표곡 '피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와 '가장무도회', 총 2곡이 실렸다. 김완선은 "지난해 '그대에게'에서 선보였던 무대는 특별히 공을 들인 무대였던 만큼 시간이 지나도 생각이 났다."라며 "소중했던 그 시간을 음원으로 제작해 팬분들은 물론 대중들에게 알리고 싶었다."라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TBS '그대에게'의 LIVE 음원 프로젝트는 앞으로도 계속될 예정이다. '그대에게' 제작진은 "저희 프로그램과 함께 해주셨던 수많은 전설들의 발자취를 무대만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음원으로 남기고자 한다."라며 "함께했던 특별한 무대들을 완벽히 담아낼 것"이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전했다.
가수 김완선과 TBS '그대에게'가 함께한 LIVE 음원은 오는 19일 오후 12시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