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비욘드제이)
신예 신지섭이 소속사 비욘드제이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배우로서 본격 활동을 시작한다.
15일 소속사 비욘드제이는 “훈훈한 비주얼, 훤칠한 기럭지는 물론 뿜어내는 에너지가 매력적인 신지섭과 소중한 인연을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 풍부한 잠재력과 다양한 매력을 두루 갖춘 신지섭이 배우로서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펼쳐낼 수 있도록 함께 동행하며 최선을 다해 서포트할 계획이니 많은 사랑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더해 “신지섭 배우가 영화 ‘셔틀’에 캐스팅되어 스크린을 통해 인사드릴 수 있게 됐다”며 “배우로서 정식으로 데뷔하게 된 신지섭 배우가 보여드릴 연기와 매력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지섭이 출연하게 된 ‘셔틀’은 전학생 민아를 중심으로 고등학생들의 코믹과 액션이 어우러지는 영화로, 채원빈, 강희구, 윤현수 등 풋풋한 신예들이 대거 캐스팅 소식을 전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신지섭은 극중 ‘세혁’ 역을 맡아 열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세혁은 거친 매력을 지닌 불량학생으로, 민기(강희구 분)를 향한 묘한 라이벌 의식을 지닌 인물. 신지섭은 민기 역을 맡은 강희구, 주변 인물들과 다양한 케미를 발하며 극에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지섭은 소속사 비욘드제이를 통해 “좋은 소속사를 만나 좋은 작품으로 첫 데뷔를 할 수 있게 되어 너무 영광입니다. 진심을 가득 담아 연기하고 적극적이며 진지하게 배우고 성장하는 배우가 되겠습니다”라며 당찬 포부를 전했다.
‘비욘드제이’는 2017년 설립 후 KBS2 ‘오늘의 탐정’, SBS ‘초면에 사랑합니다’, KBS2 ‘안녕? 나야!’, JTBC ‘알고있지만’ 등의 드라마를 제작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 드라마제작사로, 최근에는 드라마 제작 외에도 종합엔터테인먼트로 사업 영역 확장을 꾀하며 자사의 다양한 콘텐츠 제작 역량과 전문성을 겸비한 매니지먼트가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바.
이에 비욘드제이와 전속계약 소식을 전하는 동시에 배우로서의 본격 활동에 시동을 걸고 있는 신지섭이 영화 ‘셔틀’에서 어떤 매력과 함께 청춘 케미를 발하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지, 또 소속사와 함께 어떤 행보를 펼쳐낼지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스튜디오 하이가 제작, ‘킬링톡’을 연출한 류광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셔틀’은 최근 크랭크업 후 후반작업 중이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