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B.A.P 출신 뮤지션 방용국이 EP 앨범 ‘2’ 수록곡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면서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콘센트(CONSENT)는 25일 자정 공식 SNS 채널과 방용국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용국의 두 번째 EP ‘2’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통해 타이틀곡 ‘UP’(업)을 포함한 수록곡 ‘G.M.T’, ‘SCREWED UP’(스크루드 업), ‘쉿’, ‘Off’(오프), ‘RACE’(레이스)까지 총 6곡의 트랙리스트와 음원의 일부를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방용국의 첫 솔로 EP ‘2’는 힙합 R&B 기반의 음악들로 채워졌으며 삶이라는 커다란 키워드 안에서 사랑하는 것들과 증오하는 것들, 기쁘게 하는 것들과 슬프게 하는 것들에 관해 방용국 특유의 감성으로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방용국의 소속사 콘센트는 “그의 직설적인 화법의 가사들과 다채로운 음악들로 채워질 이번 EP 앨범으로, 약 3년 만에 컴백하는 방용국 자신이 다시 한 번 글로벌한 아티스트로서 증명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앞서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린 방용국은 이번 컴백 앨범‘2’에 작사 및 작곡, 편곡을 모두 참여하며 만능 엔터테이너 면모를 입증하는 것은 물론, ‘2’를 통해 자신의 자아를 ‘카오틱(CHAOTIC)’과 ‘원더링(WANDERING)’이라는 2가지 키워드로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방용국은 오는 28일 타이틀곡 ‘UP’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할 예정이며, EP 앨범 ‘2’는 3월 2일 오후 6시 전 세계에 발매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