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오늘(22일) 55주년 기념앨범 ‘일곱 빛 향기’ 발매
테스형’ 열풍 이을 신곡 ‘맞짱’ 공개
‘나훈아 신드롬’ 계속된다
사진제공=예아라·예소리

다날엔터테인먼트(대표 임유엽)가 나훈아의 신곡 ‘맞짱’ 뮤직비디오를 독점 공개한다.

22일 정오 다날엔터테인먼트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나훈아의 55주년 기념앨범 ‘일곱 빛 향기’를 발매, 신곡 ‘맞짱’의 뮤직비디오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독점 공개한다.

나훈아의 55주년 기념앨범 ‘일곱 빛 향기’에 수록된 신곡 ‘맞짱’은 무심한 세월에 끌려가기 싫은 마음에 세월과 맞짱 한번 붙어보자고 어깃장을 부리는 인생의 허무함이 담긴 곡이다. 나훈아 특유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가 지친 국민의 마음을 치유해줄 것으로 예상된다.특히 신곡 ‘맞짱’의 뮤직비디오는 그동안 국내 뮤직비디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형식의 한국형 판타지 무협 장르이며, 나훈아가 영웅으로 분해 마왕과 진정한 한판 대결(맞짱)을 벌인다는 내용이다.

상상 속에 존재하는 마왕과의 맞짱을 위한 여정을 영화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국내 최고의 제작 스태프와 최신 VFX(시각 효과 기술) 제작 기술이 사용돼 큰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2020년 발표된 나훈아의 ‘테스 형’이 유튜브 K-POP 인기 뮤직비디오 차트 1위를 차지하면서 중장년층뿐 아니라 젊은 층에서도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바,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 역시 또 한 번 ‘나훈아 신드롬’을 일으킬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번 나훈아의 55주년 기념 앨범 명은 ‘일곱 빛 향기’로 ‘맞짱’, ‘누망(縷望)’, ‘친정엄마(아내의 엄마)’, ‘사랑의 지혜’, ‘매우(梅雨)’, ‘끈(미련 곰탱이)’, ‘체인지’(Change) 등 신곡 7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발매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