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채널 ‘라이프타임(Lifetime)’의 뷰티 정보 프로그램 <전지적소비자시점 – 올.리.뷰.쇼>에서 배우 홍수현이 여배우의 윤곽관리 비법으로 페이퍼백의 ‘마이너스 티’를 소개했다.
9일 방송된 올리뷰쇼 1화에서 홍수현은 가벼운 하루를 위한 관리 루틴으로 페이퍼백의 티(tea) 제품인 ‘마이너스 티’를 애용하고 있다고 밝혔다.홍수현은 “몸 속 순환과 라인을 유지하기 위해 데일리로 마시고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하며 “꾸준히 먹으니 손발에 따뜻한 기운이 돌고 음료처럼 맛있게 마실 수 있어 계속 챙기게 된다.”며 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 홍수현이 여배우 윤곽관리 비법으로 소개한 페이퍼백 ‘마이너스 티’는 100% 국내산 강화사자발 약쑥을 주 원료로 하여 라인 관리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원액이다. 한약의 약재로도 활용되는 강화 약쑥은 몸의 혈액순환을 도와 몸을 따듯하게 만들어 준다.
‘마이너스 티’에는 강화 약쑥 외에 호박, 비트, 당귀 등 다양한 부 원료도 함유돼 있어 숨어 있는 윤곽과 가벼움의 근본을 찾을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자연에서 유래한 성분과 무 카페인, 무 색소, 무 방부제 원칙으로 임산부들도 섭취 가능하며, 딸기와 블루베리 첨가로 달콤하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라이프타임의 올리뷰쇼는 패션 스타일링부터 뷰티 비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고, 리뷰가 필요한 모든 아이템을 전지적 소비자 시점에서 리얼하고 꼼꼼하게 리뷰하여 시청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