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밀라그로)
영탁이 신곡 '전복 먹으러 갈래'의 뮤직비디오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탁 소속사 밀라그로는 오늘 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TAK 포차로 꾸며진 뮤직비디오 세트장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듯한 영탁의 모습이 담겼다.
2초 남짓한 짧은 영상을 통해 뮤직비디오의 배경이 되는 TAK 포차가 공개되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앞서 영탁은 지난 7일 티징 이미지를 공개하며 신곡 '전복 먹으러 갈래'의 발매일자를 공개한 바 있다.

오는 10일 발매되는 영탁의 신곡 '전복 먹으러 갈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을 통해 선 공개된 곡으로, 영탁은 "방송에서 잠깐 공개됐는데 사랑을 받게 돼서 싱글 발매가 결정됐다"며 신곡 '전복 먹으러 갈래' 발매 소식을 전했다.

'신랑수업'을 통해 리얼한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영탁은 최근 신곡 '전복 먹으러 갈래'의 안무 연습 과정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영탁이 출연하는 '신랑수업'은 워너비 신랑감들이 요즘 시대에 필요한 신랑수업을 받으며 멋진 남자, 좋은 어른으로 성장해 나가는 리얼 관찰 예능이다. '신랑수업'에는 영탁을 비롯해 이승철, 김찬우, 김준수가 출연하며 김원희, 홍현희가 MC를 맡아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영탁은 오는 10일 신곡 '전복 먹으러 갈래'의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신랑수업'에 출연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