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케익 (사진= TSC 제공)


싱어송라이터 썸머케익(SUMMER CAKE)이 독보적인 무드의 커버 영상으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충전했다.
썸머케익은 지난 14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헤이즈의 ‘널 너무 모르고’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썸머케익은 잔잔한 기타 반주에 맞춰 특유의 세련되고 매혹적인 음색과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섬세한 가창력으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켰다. 썸머케익은 원곡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차세대 음색 여신’다운 트렌디한 감성을 자랑했다.
이번 영상은 헤이즈의 ‘널 너무 모르고’ 커버를 비롯해 썸머케익의 과거 활동 영상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데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영상이다. 썸머케익은 “앞으로도 좋은 음악만 들려드리겠다”는 훈훈한 소감을 남겨 감동을 더했다.
최근 유튜브와 SNS 채널에는 썸머케익이 본명 김민경으로 지난해 출연했던 Mnet, tvN ‘보이스 코리아 2020’의 ‘널 너무 모르고’ 영상이 다시금 소환, ‘여자 크러쉬’, ‘미래의 음색 깡패’라는 극찬이 이어지며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썸머케익은 지난 10일 유니크한 감성 세계관을 담은 데뷔 싱글 ‘러브 빌런’(LOVE VILLAIN)을 발매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그는 비주얼과 음악성을 겸비한 다재다능한 면모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까지 앨범 제작 전 과정에 직접 참여하며 ‘완성형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드러냈다.
한편 썸머케익의 데뷔 싱글 ‘러브 빌런’은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