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신곡 ‘매버릭(MAVERICK)’으로 음악방송 2관왕에 올랐다.
더보이즈는 지난 10일 방송된 MBC M, MBC every1 음악 프로그램 '쇼! 챔피언'에서 싱글 3집 타이틀곡 ‘매버릭’으로 1위에 해당하는 ‘챔피언 송’을 차지했다. 앞선 9일, SBS MTV ‘더쇼’에서 컴백 후 첫 1위에 거머쥔 더보이즈는 연속으로 음악방송 2관왕을 거머쥔데 이어 방송 직후 SNS 실시간 트렌드 최상위를 장악하며 매서운 상승세를 실감케 했다.
1위 수상 직후 더보이즈는 "더보이즈를 위해 늘 고생하시는 스태프분들 감사하다. 항상 응원해 주는 팬 더비 덕분에 이번 활동도 좋은 기억 가져갈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했다. 이어 "12월 팬콘(FAN-CON)에서 함께 놀 수 있는 시간이 되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는 각오로 기대감을 더했다.
앞서 지난 1일, 싱글 3집 ‘매버릭’을 발매한 더보이즈는 국내 음반 차트인 한터 차트에서 글로벌 음반 차트, 데일리 차트, 가온 리테일 앨범 일간 차트까지 모두 1위를 유지하는 등 실시간 음반 차트 최상위권을 차지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12월 3~5일 3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팬콘 ‘더 비-존(THE B-ZONE)’을 개최한다.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되는 이번 팬콘은 이달 11일,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으로 티켓 오픈에 나선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