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 포스터 공개
찐친들의 풀코스
12월 11일 스트리밍
찐친들의 풀코스
12월 11일 스트리밍
넷플릭스 예능 시리즈 ‘먹보와 털보’가 12월 11일 전세계에 공개된다.
‘먹보와 털보’는 의외의 찐친인 ‘먹보’ 비(정지훈)와 ‘털보’ 노홍철이 전국을 누비며 각양각색 다양한 여행의 재미를 선보이는 릴랙스한 풀코스 여행 버라이어티다. 찐친 비와 노홍철의 만남, [무한도전] [놀면 뭐하니?]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예능 연출가 김태호, 장우성, 이주원 PD와 이상순 음악 감독의 조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두 남자의 릴랙스한 풀코스”라는 카피와 함께 바이크에 올라 타 선글라스를 쓴 비와 노홍철의 재치 넘치는 표정으로 눈길을 모은다. 먹는 것에 진심인 비와 노는 것에 진심인 ‘털보’ 노홍철의 톡톡 튀는 매력과 흥 넘치는 우정이 담긴 예고편은 눈을 시원하게 만드는 전국의 절경들과 리드미컬한 음악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뿐만 아니라 요트에서 낚시 하고 제트 스키를 타고, 추억의 교복을 입은 채로 스티커 사진을 찍는 등 여행지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 통해 ‘먹보와 털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사람이 유일한 공통점인 바이크를 타고 전국을 돌아다니며 먹고, 요리하고, 운동하고 릴랙스하는 풀코스 여행을 선보링가.
바다를 보며 마시는 모닝 커피 한잔, 뻥 뚫린 도로 위 라이딩, 쉴 새 없이 맛보는 전국의 맛있는 음식 등. 찐친과의 우정 여행이라는 누구나 꿈꾸는 여행의 모든 것을 담은 ‘먹보와 털보’는 시청자들에게 대리 만족을 선사할 것이다. 비와 노홍철이 여행을 통해 쌓아갈 우정과 그들이 만들어낼 다채로운 웃음들은 새로운 재미를 약속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먹보와 털보’는 12월 11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