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B1A4가 신곡 ‘거대한 말’의 디지털 커버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7일 B1A4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거대한 말’의 커버 이미지와 개인 티저 이미지를 게시했다.
공개된 디지털 커버는 칠흑 같은 어둠을 배경으로 한 줄기의 빛 속에서 달리고 있는 B1A4의 모습을 담아내 감성적이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이들의 머리 위로 나타난 새하얀 사각형의 물체가 마치 빈칸을 연상시켜 이번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더불어 함께 공개된 개인 티저 이미지는 야외를 배경으로 갈색톤의 의상으로 스타일링한 세 멤버가 등장해 시선을 끈다. 차분하면서도 서정적인 무드가 묻어나는 개인 컷에서는 각 멤버마다의 개성이 고스란히 드러나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 신보는 군 입대를 앞두고 있는 산들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오랜 시간 함께해 온 팬들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고백을 담아냈다고 해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지난해 10월, 멤버 신우의 전역 후 전곡을 멤버 자작곡으로 채운 정규 4집 앨범 ‘Origine’을 발매하며 성공적인 귀환을 알렸고, 지난 4월에는 디지털 싱글 ’10 TIMES’를 발매하며 의미 있는 10주년을 기념했다.
한편, B1A4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거대한 말’을 공개하고, 당일 오후 8시 B1A4 공식 V LIVE 채널에서 온라인 팬미팅 ‘LIVE LOUNGE ‘B1A4’’을 열어 팬들과 만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