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야구 시구를 해도 멋있을 것 같은 스타 투표에서 1위에 올랐다.

투표 웹서비스 '익사이팅디시'는 지난 31일부터 6일까지 '야구 시구를 해도 멋있을 것 같은 스타는? 이라는 주제로 설문조사를 진행됐다. 그 결과, 임영웅은 총 투표수 54만 1675표 중 36.11%의 득표율인 19만 5605표를 획득하며 1위를 차지했다.임영웅의 매력으로는 '멋있다'이 92%의 압도적 지지율로 꼽혔다. 이어 '센스있는'가 5%, '건강미'가 2%로 뒤를 이었다.

한편 임영웅은 KBS와 손잡고 안방 시청자들에게 감동의 무대를 선보인다. KBS 측은 "올 연말 '힘든 시기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영웅'이라는 취지로 만들어진 'We’re HERO, 임영웅'을 송년특집으로 방송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KBS 송년특집으로 꾸며지는 ‘We’re HERO, 임영웅’은 임영웅의 히트곡 ‘사랑은 늘 도망가’ 등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한 인기곡들을 비롯해 특별히 이번 콘서트를 위한 새로운 무대들이 대거 펼쳐질 예정이다.

임영웅은 "KBS는 전국 어디서나 남녀노소 쉽게 접할 수 있는 친숙한 방송사이고, 또한 가수 생활을 KBS에서 시작한 만큼 이번 '위아 히어로, 임영웅'을 통해 시청자 분들께 기쁨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이번 무대를 통해 히트곡 '사랑은 늘 도망가'를 비롯해 유튜브에서 1000만 조회수를 돌파한 인기곡들을 가창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특집 콘서트 만을 위한 새로운 무대들도 펼칠 예정이다.

임영웅은 "2021년 수고한 국민 여러분들이 모두 영웅"이라며 "크고 작은 영웅들을 위해 특별한 공연을 선물해드리고 싶다"고 말했다.이밖에 임영웅은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현재 124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 채널에는 600개에 육박하는 영상이 올라와 있으며, 누적 조회수는 10억9000만뷰를 돌파했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구독자 18만6000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한다. '임영웅Shorts' 또한 조회수와 구독자 등 연일 신기록을 세워나가고 있다.

또한 임영웅은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진행된 가수,트로트,스타부문 브랜드평판 2021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를 차지하여 3관왕을 기록 했고 또한 OST '사랑은 늘 도망가’는 가온차트 42주차에서 5관왕,43주차 4관왕,44주차 2관왕을 기록 하면서 인기 최정상을 달리고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