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영앤리치 앤 핸섬의 매력으로 전세계 팬심을 뒤흔들었다.

최근 코웨이 공식 유튜브 채널, SNS에서는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의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_BTS의 노블 맞춤 필터 스토리 편_2' 영상이 새롭게 공개됐다.

해당 영상 속에서 정국은 흰 셔츠에 짙은 차콜 수트를 입고 고귀하고 기품 넘치는 아우라로 근엄한 분위기를 한껏 발산해 보는 이들을 단숨에 몰입시켰다.정국은 "노블 청정기는 바이러스, 세균, 곰팡이까지 한번에 청정해 준다" 며 부드럽고 정갈한 말투로 이야기했고 눈빛이 살아있는 진지한 눈으로 지적인 남신 포스를 한껏 풍기며 시선을 강탈했다.

또 정국은 젠틀하고 다정다감한 매력도 발산했고 마치 드라마 속 영앤리치 CEO 남자 주인공을 연상케 하며 심쿵함을 유발시켰다.

정국은 잡티 없는 도자기 같은 피부와 화려하고 완벽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국보급 비주얼도 뽐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를 본 팬들은 "대박 성공하신 영앤리치 젊은 CEO" "저 기품 넘치는 아우라는 무엇?! 완전 부잣집 도련님 상이로구나" "진짜 멋있다 드라마에 나오는 영앤리치 앤 햄선 전정국 대표님♥" "누구나 한번쯤 이런 완벽한 남자와 현실 사랑에 빠지고 싶지ㅜㅜ" "진짜 고귀한 잘생김 폭발하네 귀티가 넘친다" "역시 코웨이 정구기…영혼까지 정화 해주는 기분" "고유명사 '코웨이 정국'" "깔끔하면서 맑고 고급스러운 정국이 이미지랑 코웨이 언제나 찰떡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