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싱글 3집 '매버릭(MAVERICK)'의 첫 콘셉트 포스터 공개와 동시에 이어 음반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19일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싱글 3집 '매버릭'의 '둠(DOOM)' 버전 개인 콘셉트 포스터 공개를 모두 마쳤다.더보이즈는 3일에 걸쳐 베일을 벗은 이번 콘셉트 포스터에서 교복, 방탄조끼, 초커 등을 조합해 마치 서바이벌 게임을 앞둔 것 같은 긴장감을 조성하는 동시, 멤버별로 각기 다른 의미심장한 메시지를 전달해 공개를 앞둔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첫 콘셉트 포스터 공개 이후 다양한 추측을 자아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더보이즈가 계속해 이어질 컴백 콘텐츠를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들을 선보일지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콘셉트 포스터 공개와 동시 더보이즈는 지난 20일 오후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싱글 3집 '매버릭'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신보는 지난 8월 '스릴 라이드(THRILL RIDE)' 이후 3개월 만에 컴백으로 '둠(DOOM)' 버전, '무드(MOOD)' 버전, '스토리 북(STORY BOOK)' 버전으로 구성돼 '스릴 라이드'와는 또다른 변신을 예고했다.
더보이즈는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동시 오는 21일 라이프타임 채널과 웨이브(wavve)를 통해 론칭한 '더보이즈의 타임아웃' 3,4회 방영을 앞두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