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와 함께한 서현의 퍼스트룩 9월 호 화보가 공개된 후 긍정적인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Shine Your Light’를 콘셉트로 촬영한 이번 화보는 밤하늘에 반짝이는 별처럼 영롱하게 빛나는 서현의 매력과 메트로시티 21F/W 컬렉션의 매력을 담아 공개 직후부터 관심을 받았다.

특히 서현만의 스타일로 표현한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링에 가방으로 더욱 패셔너블한 무드를 연출해 ‘서현 가방’을 찾는 고객이 늘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모던한 디자인의 블랙 드레스를 비롯한 올 블랙 착장의 서현이 착용한 가방은 이탈리아의 치아바타에서 영감을 얻은 ‘치아바타 백(Ciabatta BAG)’이다.

메트로시티의 우수한 기술력에 장인정신을 더해 탄생한 클러치 겸 크로스백으로, 볼륨감 있는 다이아 퀼팅과 볼드한 골드 카테나가 세련된 무드를 더해준다. 가죽의 소프트한 터치감과 가벼운 무게감도 돋보인다.

시크함과 세련됨이 공존하는 화이트 룩에는 미니 크로스백인 ‘네오 벨라 백(Neo Bella BAG)’을 매치했다. 해당 제품은 밀라 요보비치, 케이트 베킨세일, 제시카 알바 등 메트로시티의 역대 뮤즈들이 광고 컷으로 착용해 완판 행진을 이어간 메트로시티의 베스트 아이템인 벨라 백(MQ360)을 21F/W 버전으로 리뉴얼해 탄생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