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글로벌 팬심을 저격했다.
최근 리얼리티 프로그램 'IN THE SOOP'(인더숲) 오피셜 SNS계정은 '인더숲 BTS 편' 프리뷰 포토 버전 2를 멤버 별로 공개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푸른 나무가 우거진 숲을 배경 삼아 한 손으로 의자를 짚고 서서 어딘가를 응시하며 환상적인 자태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정국은 무지 티에 면 바지, 슬리퍼를 신은 깔끔한 일상 룩을 우월한 비율로 남다르게 소화하면서 폭발하는 멋짐 아우라로 마치 CF나 화보의 한 장면을 연상케 했다.
특히 물오른 성숙미와 짙은 남성의 향기를 가득 묻어 나는 쩍 벌어진 넓은 어깨가 돋보이는 정국의 숨 막히는 뒷 태는 여심을 뒤흔들었다.
또 정국은 작은 얼굴에 꽉 찬 큼직하고 선이 굵은 이목구비로 깍아 놓은 듯한 조각상 비주얼을 뽐내 인더숲에서 보여줄 그의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였다.이를 본 팬들은 "모든 순간이 다 화보인 정국이♥" "백허그를 부르네 저 넓은 어깨 심쿵" "숲에서 힐링이 아니고 정국이로 힐링이다ㅎㅎ" "일상복!! 근데 너무 멋져!! 그래서 더 설레!!" "그냥 서 있는 뒷 모습도 CF 한 장면, 영화 엔딩씬 같아서 진짜 너무 멋있다" "나의 이너피스 정국씨♥" "지상 세계 둘러 보러 온 남신 같아ㅠㅠ" "조각상 작품명 전정국" "
한편, BTS 인더숲은 오는 10월 15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JTBC에서 방송된다.
이후 오후 10시에는 팬 커뮤니티 위버스(Weverse)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