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사진제공=쿠팡플레이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신선한 유머로 고품격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쿠팡플레이의 첫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에서 조정석과 함께한 4회 방송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호스트 조정석이 맹활약한 ‘SNL 코리아’에서 조정석이 크루들과의 찰떡같은 호흡으로 역대급 레전드화를 만들어냈다. 어떤 캐릭터든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해내는 조정석은 이번 ‘SNL 코리아’에서도 정극과 콩트를 오가는 신들린 연기력은 물론 춤과 노래까지 탁월한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산하며 시청자들을 완벽히 매료시켰다.오프닝부터 음원 차트를 휩쓸었던 ‘아로하’ 라이브를 선보이며 단숨에 무대를 장악한 조정석은 연이은 코너들에서도 능청스러운 코미디 연기로 쇼를 이끌며 눈길을 모았다. 무엇이든 네고하는 캐릭터로 웃음을 자아낸 ‘네고의 정석’을 시작으로 ‘스파이더 조’ 코너에서는 타고난 감각의 스파이더맨으로 변신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연애 카운셀러 유튜버 ‘조정순’으로 분한 ‘연애상담소’ 코너에서는 ‘건축학개론’ 속 납득이의 키스 강좌를 재연하는 등 크루 권혁수와 함께 열띤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어 최근 성황리에 종영한 화제의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패러디한 코너도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이익준으로 돌아온 조정석은 SNL표 구구즈 멤버들 사이에서 회장님의 주치의로 뽑히기 위해 성대모사부터 인기 예능 ‘스트릿 우먼 파이터’ 속 댄스 배틀을 재연하는가 하면, 뮤지컬 넘버 ‘지금 이 순간’까지 열창하며 온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을 펼쳤다. ‘Ai 웨이터 알파조’ 코너에서는 실제 절친한 사이인 정상훈과 찰떡 호흡을 보여주며 호스트 최초로 먼저 정상훈의 웃음을 터지게 만들며 무아지경의 재미를 선사했다.매주 시청자들에게 자비 없는 웃음 폭탄을 안겨주고 있는 크루진은 한층 강력해진 케미와 재미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 주를 핫하게 달군 이슈를 전하는 코너 ‘위켄드 업데이트’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인턴 기자’ 주현영은 포복절도 재미는 물론 매회 조금씩 성장하는 모습으로 공감대를 자극하며 웃음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또한 시사 교양 프로 ‘나는 자연인이다’를 패러디한 코너 ‘우리의 잊혀진 술게임을 찾아서’에서는 먼 미래 코로나19로 인해 잊혀지고 있는 술게임을 지키는 술게임 명인을 찾아간다는 설정으로 코미디언 윤택이 카메오로 출연, 신박한 웃음으로 토요일 밤을 뜨겁게 달구었다.

‘SNL 코리아’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