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홍지민과 듀엣으로 선보인 '그대는 나의 인생' 무대가 60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9월 11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채널 '임영웅'에 게시된 '임영웅X홍지민 [그대는나의인생] 사랑의콜센타 (ENG/JPN)'라는 제목의 영상은 25일 조회수 600만 회를 넘어섰다.이 영상은 지난해 9월 10일 방송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의 뮤지컬 배우 특집에서 임영웅과 홍지민의 듀엣 무대. 이날 TOP6는 김준수, 차지연, 홍지민, 강홍석, 루나, 신인선과 1대1 데스매치를 벌였다. 손에 땀을 쥐는 대결 속에서 임영웅과 홍지민은 한울타리의 '그대는 나의 인생'으로 환상적인 하모니를 완성했다. 두 사람은 뛰어난 가창력과 세련된 무대 매너로 한 편의 뮤지컬과 같은 멋진 무대를 만들어냈다.

이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8.3%, 분당 최고 시청률은 20.7%를 기록했다.

임영웅은 뛰어난 가창력과 훈훈한 외모, 올바른 인성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 예능을 통해 입담과 예능감도 뽐냈다.임영웅은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현재 122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 채널에는 600개에 육박하는 영상이 올라와 있으며, 누적 조회수는 10억2000만뷰를 돌파했다.

임영웅 채널에는 1000만뷰가 넘은 영상이 총 17곡으로 확인됐다.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바램', '울면서 후회하네', 'HERO', '어느날 문득', '보라빛 엽서', '미운사랑', '노래는 나의 인생', '일편단심 민들레야' 등 뮤직비디오, 커버곡, 무대곡들이 1000만을 돌파했다. 해당 기록은 무서운 속도로 경신되고 있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독자적인 구독자 17만5000명 이상을 갖고 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