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착용한 맨투맨이 품절을 비롯해 베스트셀러 상품 1위에 오르는 '정국 효과'의 강력한 위력이 또 한번 발휘됐다.
지난 15일 오전 10시 경 휠라 코리아 공식 SNS에서는 'Let’s be Dynamite FILA X BTS Dynamite Collection' 이라는 글과 함께 휠라X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컬렉션이 새롭게 출시됐음을 알리며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통통 튀는 상큼 발랄한 댄스로 등장부터 강렬한 존재감을 뿜어낸 정국이 시선을 강탈했다.
정국은 라벤더 컬러의 맨투맨에 블랙 컬러의 비니, 베이지 색상의 면 바지를 매칭한 캐주얼 룩을 10대라고 해도 믿을 극강의 동안 미모가 돋보이는 소년미와 싱그러운 청량미로 소화했다.
또 정국은 경쾌한 BGM에 맞춰 귀여운 프리 댄스와 개구진 제스처 등 자유 분방한 매력을 한껏 풍겼다.
더불어 정국은 러블리 꽃미남 비주얼을 비롯해 깔끔한 캐주얼 룩에도 패셔너블함, 남다른 간지를 더해 구매 욕구를 배가 시켰다.이에 15일 오후 12시 경 정국이 입은 맨투맨은 순식간에 품절, 실시간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며 해당 제품의 압도적인 인기와 판매량을 증명했다.
이를 본 팬들은 "정국이 휠라 빛의 속도로 사라짐" "정국이 맨투맨 언제 누가 다 샀냐?" "정국이 옷도 품절...포카도 안녕ㅜㅜ" "정구기 맨투맨 겟하신 분 천운을 타고 나심" "역시 정국 효과~박수 챱챱" "꾹이가 또?!" 등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정국은 앞서 휠라 화보, 광고 속에서 착용한 신발, 티셔츠, 백팩 등 다양한 제품들을 금새 품절로 이어지게 하면서 '정국 효과'의 명성을 자랑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