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중국 팬클럽이 하이브 신사옥 주변을 '정국 로드' 로 만드는 특별한 생일 선물로 지극한 팬심을 자랑했다.
중국 팬클럽 '정국 차이나'는 9월 1일 정국의 생일에 서울 용산구 하이브 신사옥 빌딩 주변을 가로등 배너 150조로 둘러쌀 예정이다.
또 정국 차이나는 9월 1일 하이브 신사옥 정문 버스 정류장에서 버스 셸터 총 6군데 스크린 광고, 8월 30일~9월 5일 하이브 신사옥 건너편 벽에 34미터의 대형 옥외 생일 광고를 진행한다고 전했다.8월 31일~9월 13일에는 하이브 신사옥과 서울 주요 지역을 순환하는 버스를 정국의 생일 광고로 랩핑, '정국 버스'를 운행하는 서포트도 공개해 해당 일대가 정국의 물결로 가득할 것으로 보인다.
정국 차이나는 "당신의 존재로 인해 우리 하루하루가 너무 힘나고 행복했던 것 같아요. 생일 축하하고 늘 건강하세요" 라며 생일 축하 문구도 덧붙여 감동도 안겼다.
정국 차이나는 8월 30일~9월 5일 시부야, 신주쿠, 오사카, 오모테산도에 설치된 대형 LED 옥외 스크린 5곳에서 정국의 생일 광고도 펼치는 등 역대급 서포트 소식을 쏟아내고 있다.정국 차이나는 국내에서 한강 크루저 일루미네이션 라이트 쇼, 불꽃 놀이, 드론 공연, 전국 지하철 스크린 및 객실 TV 등에서 총 1만 4014개와 전국 25개 주요 LED 전광판,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해변 열차 랩핑, 스크린 생일 광고, SBS, KBS2, JTBC, Mnet, TVN 방송국 5곳에서 정국의 생일 광고를 총 80회 송출시키는 등 역대급 스케일의 서포트를 공개한 바 있다.
이와 함께 정국의 소셜 미디어 생일 광고도 눈길을 끌었다.
정국 차이나는9월 1일 카카오톡, 유튜브, 틱톡에서 정국의 생일 광고를 진행한다고 공개했다.정국의 베트남 팬 페이지 'Jungkook Vietnamese Fanpage' 은 8월 30일~9월 1일 인스타그램에서, 팬 계정 'Enchanted JK'는 8월 31일~9월 2일 소다앱 스플래시 배너에서, 'ByMySid'는 9월 1일 카카오톡 배너, 인스타그램, 유튜브 생일 광고를 송출한다.
'ByMySide' 는 9월 1일 동대문에 설치된 LED 전광판 Piaviscom에서도 정국의 생일 광고를 송출시킨다고 말했다.
한편, 9월 1일 정국의 생일이 바로 코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세계 각국 팬들은 정성껏 준비한 서포트들을 연일 쏟아내며 진심 어린 축하를 이어가고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