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시무리우./ 사진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의 시무리우가 '샹치' 캐릭터의 차별점을 이야기했다.

30일 오전 8시 30분 배우 시무 리우, 아콰피나, 데스틴 다니엘 크리튼 감독이 참여한 가운데,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화상 기자 간담회가 열렸다.

마블의 새로운 히어로 '샹치'로 열연한 시무 리우는 "샹치는 많은 사람들이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다면적인 캐릭터"라며 다른 히어로와의 차별점을 강조했다.시무 리우는 "샹치는 자신만의 불안함과 결함이 있는 인간 다운 캐릭터다"라며 "마블 슈퍼 히어로 대부분이 완벽하고 결함이 없는데, 저희 영화는 감독이나 작가들이 다층적인 면을 가진 인간에 초점을 맞춰서 캐릭터 만들었다"라고 설명했다.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마블의 강력한 전설 '텐 링즈'의 힘으로 어둠의 세계를 지배해 온 아버지 '웬우'와 암살자의 길을 거부하고 자신의 진정한 힘을 깨달은 초인적 히어로 '샹치'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그린 슈퍼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다.

마블의 새로운 히어로 '샹치'의 탄생과 '아이언맨', '앤트맨' 등 기존 마블 작품 속에서 미스터리한 존재감을 드러냈던 전설적 조직 '텐 링즈'의 실체를 다루는 첫 번째 이야기로, MCU 세계관의 확장과 그간의 숨겨진 마블의 비밀을 밝힐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9월 1일 개봉.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