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dth=

스테이씨 세은, 아이사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그룹 스테이씨(STAYC) 멤버 아이사, 세은의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새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26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 (스테레오타입)’ 아이사, 세은의 2차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앞서 공개된 1차 콘셉트 포토를 통해 우아하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가 동시에 느껴지는 양방향 매력을 뽐냈던 아이사, 세은은 이번에는 청순함과 펑키함의 절묘한 조화로 또 한 번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사한 노란색 계열의 체크 패턴 의상을 입고 청순한 비주얼과 매혹적인 눈빛을 자랑하는 아이사, 과감하고 키치한 스타일링에 물오른 미모까지 어우러지며 한층 더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하는 세은의 모습은 팬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스테이씨는 이로써 비슷한 듯하면서도 묘하게 다른 ‘STEREOTYPE’ 1,2차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를 모두 마친 가운데, 여섯 멤버의 모습이 함께 담길 2차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실력과 비주얼을 모두 갖춘 ‘4세대 대표 그룹’ 스테이씨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니앨범 ‘STEREOTYPE’은 지난 4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STAYDOM (스테이덤)’ 이후 약 5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온 스테이씨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다.

한편 스테이씨의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은 오는 9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더불어 전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피지컬 앨범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