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류이서 인스타그램


류이서가 남편 전진의 생일에 직접 그린 그림을 선물해준 심은진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류이서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8월 19일 결혼하고는 처음 맞는 우리 (전진) 생일. hbd. 벌써 며칠 지난 사진이네요. 둘만의 생일파티를 위해 직접 만들지는 못했지만 손수 주문한 (헤헤) 케이크. 그리고 풍선. 저는 너무 맘에 들어요 히히. 근데 은진 언니가 깜짝 생일선물을 주고 가버렸지 뭐예요. 맙소사. 밤새 작업한 사진 보고 저희 너무 감동 받았어요. 언니 진짜 최고
입니다"라고 글을 올렸다.함께 게시한 사진에서 전진은 하트 모양 케이크를 들고 있다. 케이크에는 'happy birthday my love jin'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전진을 향한 류이서의 사랑을 느낄 수 있다. 직접 준비한 아기자기한 풍선들도 보인다.

또 다른 사진은 콜라주 기법으로 작업한 것으로 보이는 그림 앞에서 찍은 전진의 인증샷. 벽면에 걸린 그림은 심은진이 직접 작업한 것으로, 심은진은 앞서 작업하는 모습을 찍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기도 했다. 그림 뒷면에는 '생일 축하해! bro! 계속 함께하자! 인생친구! -은진'이란느 메시지가 적혀 있다. 생일을 맞은 절친한 친구를 위한 심은진의 세심함이 엿보인다.

승무원 출신 류이서는 지난해 전진과 결혼했으며 SBS '동상이몽2'에 출연했다.

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심은진은 MBC '나쁜사랑'에 함께 출연했던 전승빈과 지난 1월 혼인신고를 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