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남자의 인생' 가창 영상이 300만 뷰를 돌파했다.
23일 기준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게재된 '임영웅 Cover-남자의 인생(나훈아)' 영상이 조회수 300만 뷰를 돌파해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해당 영상은 2019년 1월 30일 게재 됐다. 임영웅은 와이셔츠에 빨간색 넥타이를 매치한 깔끔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노래를 시작했다. 임영웅은 특유의 짙은 감성과 구성진 목소리로 처음부터 끝까지 시선을 못 떼게 한다.임영웅은 TV조선 '미스터트롯' 진을 차지한 이후,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노래 실력을 뽐냈다.
특히 임영웅은 유튜브를 통해 그 누구보다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중이다.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최근 구독자 121만 명을 돌파했다. 이 채널에는 임영웅의 일상, 커버곡, 무대 영상 등이 주로 올라온다. 조회수 1000만회를 넘긴 영상이 다수 있을 정도로 인기몰이 중이다. 임영웅이 부른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는 4000만 조회수를 넘어 놀라움을 안기고 있다. 또한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바램', '울면서 후회하네', 'HERO', '어느날 문듯', '보라빛 엽서', '미운사랑', '노래는 나의 인생', '일편단심 민들레야' 등 각종 노래 영상이 1000만을 돌파했다.
공식 채널 내 또 다른 채널인 '임영웅 Shorts' 역시 독자적인 16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