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찬원이 팬들에게 직접 첫 싱글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이찬원은 1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편의점’ 발매 기념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여러분의 찬또배기, 가수 이찬원입니다”란 멘트와 함께 발랄한 인사를 건네고 있는 이찬원의 모습이 담겼다. 이찬원은 스마일 패치가 돋보이는 통통 튀는 색감의 유니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유쾌한 에너지를 가득 발산하고 있다. 또 “8월 25일 오후 6시, 첫 싱글 ‘편의점’이 발매됩니다”라고 발매 소식을 직접 전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신곡 ‘편의점’은 이찬원이 지난해 5월 발표한 MBC ‘꼰대인턴’의 OST ‘시절인연 (時節因緣)’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공개하는 정식 신보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을 시작으로 다수의 예능·콘텐츠를 통해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아온 이찬원이 '편의점'을 통해 새롭게 어필할 매력에 팬들의 이목이 쏠린다.
풋풋한 소년미와는 반전되는 구성진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이찬원은 이번 신보 활동으로 ‘찬또배기’의 뒤를 잇는 대체 불가한 대중픽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이찬원의 신곡 ‘편의점’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