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현대 여의도에서 미스터트롯과 미스트롯2 굿즈와 컴백 아이돌 앨범 관련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미스트롯2굿즈는 더현대 여의도점에서 처음으로 오프라인 스토어를 열고, 미스터트롯굿즈는 여름휴가를 맞아 국내 팬들을 힐링시킬 수 있도록 처음으로 제품할인행사와 응원봉을 구매하신 분들께 고퀄리티의 쿠션팩트와 전구매 고객에게 마스크팩을 팬들에게 한정수량 이벤트로 증정한다.주관사인 에버라인은 케이팝과 트롯 상품을 제작하는 전문 MD사로 자사 온라인샵을 운영하지만, 에버라인온라인샵에서 볼 수없는 다양한 특전과 할인행사를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에서 운영할 거라 하여 팬들의 관심이 모여지고 있다.



에버라인 관계자는 “아티스트와의 이벤트 플랫폼도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어 컴백 아티스트의 앨범을 구매하신 분들께 더현대 여의도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미공개 포토카드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한류 팬들은 여름의 더위를 8월 13일(금)부터 시작하여 19일 (목) 마감하는 에버라인 팝업스토어 더현대 여의도점 지하 2층으로와 트롯굿즈와 케이팝 아이돌 8월 컴백 앨범을 구매하며 시원하게 피하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8월 컴백 kpop 아이돌들 중 어떤 아이돌 앨범과 더현대 여의도만의 미공개 포토카드가 있을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김순신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