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의 신제품 아미노 약산성 폼클렌징 ‘아미노 딥클린’이 출시 3개월 만에 1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면서, 모델 손나은의 건강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브랜드 화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제가 된 화보는 뉴트로지나의 저자극 아미노 약산성 클렌저 ‘아미노 딥클린’ 출시를 맞아 공개된 화보로, 화보에서 손나은은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밝고 건강한 에너지 가득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대체 불가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특히 손나은은 싱그러운 미소와 화려한 메이크업 없이도 시선을 압도하는 맑고 촉촉한 피부를 뽐내며 스킨케어 모델다운 건강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실제로 인스타그램 상에 해당 화보를 개인 핸드폰 배경으로 지정한 인증샷들이 다수 게재될 뿐만 아니라 뉴트로지나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는 ‘예쁘다’, ‘아름다움 그 자체 늍나은’, ‘너무 잘 어울린다’ 등의 긍정적인 댓글이 다수 게재되기도 했다.


뉴트로지나 브랜드 관계자는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를 지닌 모델 손나은과 함께 더욱 새로워진 뉴트로지나의 모습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손나은과 함께 올바른 스킨케어의 중요성을 널리 알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손나은과 뉴트로지나가 함께한 캠페인 화보와 영상은 뉴트로지나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순신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