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복 특집 영상 공개
힘 불끈 삼계탕 먹방
윌벤져스, 닭고기 홀릭
'슈퍼맨이 돌아왔다' 보양식 먹방 모음/ 사진=KBS2 제공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가 초복을 맞아 그간 선보인 보양식 '먹방'을 총정리했다.

7일 '슈돌' 공식 유튜브 계정은 초복 특집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사랑이부터 삼둥이(대한·민국·만세), 윌벤져스(윌리엄·벤틀리)까지 '슈돌' 아이들의 삼계탕 및 보양식 '먹방'이 담겨 있다.

지난 5일 개설된 '슈돌'의 공식 유튜브는 이틀 만에 구독자 만 명을 돌파했다. 특히 11살 사랑이의 하와이 근황과 삼둥이의 미방송분 등 새로운 영상들이 공개되며 랜선 이모 삼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 가운데 초복을 앞둔 7일 '슈돌' 유튜브에는 아이들의 보양식 먹방을 눌러 담은 영상이 공개됐다. 먼저 삼둥이의 삼계탕 먹방이 눈길을 끈다. 마트에서 직접 장을 봐 삼계탕을 먹는 과정에서 빛나는 대한, 민국 ,만세의 3인 3색 개성이 빵 터지는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원조 먹방 요정 사랑이의 삼계탕 먹방은 다시 봐도 사랑스럽다. 아빠의 젓가락을 잡아들고 삼계탕을 먹는 사랑이의 복스러운 먹방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시호 엄마와 사랑이 친할머니의 보양식 대결은 폭소를 선사한다.

이어 윌벤져스의 첫 삼계탕 먹방도 볼 수 있다. 벗은 닭을 처음 보고 추울까 봐 걱정하는 윌리엄의 순수한 모습과 아기 벤틀리의 놀라운 닭고기 먹방이 귀여워 미소를 자아낸다.

이처럼 보는 것만으로도 힘이 솟는 아이들의 먹방 영상이 영상 보양식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 앞으로 '슈돌' 유튜브가 또 어떤 콘텐츠로 구독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전해줄지 기대가 더해진다.

'슈돌' 공식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