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 그리고 최근에는 유튜브 콘텐츠 ‘로또왕’을 통해 높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배우 이이경이 7월 5일(월요일)부터 일주일 동안,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의 스페셜 DJ를 맡는다.
기존 DJ 김영철은 현재 미국 코미디쇼 촬영 차 잠시 미국에 체류했다가 현재 자가격리 중이다. 이이경은 영화 <히트맨> 개봉 당시, 배우 권상우와 함께 철파엠에 출연한 적 있고 디제이 김영철과는 꾸준한 친분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도 DJ 김영철과 끈끈한 우정으로 출연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이이경은 철파엠의 고정 게스트들, 일명 ‘철벤져스’들과 함께 철파엠의 다양한 코너를 진행해볼 예정이다. 월요일에는 성우 박지윤, 이문희와 함께 영화를 압축해서 연기하는 오디오북 코너 <나나랜드>, 화요일에는 가수 황보와 함께 소소한 자랑사연을 만나보는 <오.일.발.라.FLEX~!>, 수요일에는 SBS 주시은 아나운서와 직장인의 일과 사랑 이야기를 다루는 <직장인탐구생활>, <직장연애보고서>, 그리고 금요일에는 개그우먼 권진영과 꽁트코너 <그러면 안 돼~>를 함께 한다.
특히, ‘로또왕’으로 만들어진 행운의 이미지를 십분 활용, 청취자들에게 선물을 마구 퍼주는 특집 퀴즈쇼도 준비하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말에도 방송인 박슬기, 싱어송라이터 유승우, 정세운과도 함께 코너를 준비하고 있다.
뭐든지 잘하는 만능 엔터테이너, 배우 이이경이 진행하는 철파엠은 매일 아침 7시부터 9시까지, SBS 파워FM(수도권 주파수 107.7Mhz)을 통해 생방송으로 들을 수 있고,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 그리고 철파엠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실시간 보는 라디오 스트리밍으로 함께 할 수 있다. 또한, 철파엠 공식 인스타그램를 통해서 실시간 사진과 영상이 업로드될 예정이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