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에브리타임이 배우 송강이 출연하는 JTBC 토요드라마 ‘알고있지만’ 제작지원에 나선다.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방영되는 ‘알고있지만’(연출 김가람, 장지연, 제작 비욘드제이, 스튜디오N, JTBC스튜디오)은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이는 웹툰 원작의 드라마로 배우 송강, 한소희가 캐스팅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 속에 최근 19일 첫 방영됐으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극하고 있다.에브리타임 마케팅 담당자는 “전속모델 송강이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 ‘알고있지만’ 제작 지원을 통해서 MZ세대 시청자들에게까지 고객층을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SNS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극 중 조소과 학생 재언(송강)에게 힘이 필요한 순간마다 등장하는 에브리타임은 6년근 홍삼농축액에 정제수만을 더한 제품으로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컴팩트한 사이즈와 이지컷 방식의 스틱 타입의 제품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정관장 에브리타임은 정관장 로드숍을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과 정관장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