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센스' 2번째 시즌
게스트였던 이상엽 합류
6월 25일 첫 방송
'식스센스 2' 티저/ 사진=tvN 제공

tvN ‘식스센스 2’가 첫 방송 일정을 확정했다.

‘식스센스’는 유재석,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가 이색적인 주제의 장소나 인물들을 찾아 다니며 오감을 뛰어넘은 육감을 발휘해 진짜 속에서 가짜를 찾아내는 육감 현혹 버라이어티다. 지난해 선보인 시즌 1은 남다른 스케일과 화려한 게스트, 출연진간의 끈끈한 케미를 선보이며 수도권 가구 최고 시청률 6.1%를 기록해 최종화까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닐슨코리아 기준)

금요일 저녁 시간대로 옮겨 돌아 온 ‘식스센스 2’는 한층 더 유쾌해진 케미와 한층 더 치밀해진 스케일로 시청자를 찾는다. 지난 시즌 ‘진짜보다 진짜 같은’ 가짜를 선보이며 멤버들은 물론 시청자에도 충격 반전을 안기며 웃음과 놀라움을 선사했던 ‘식스센스’가 화려한 귀환을 알려 호기심을 자극한다. 과연 이번 시즌에서는 어떤 독특하고 이색적인 테마와 연출로 모두를 현혹할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특히 새롭게 돌아오는 ‘식스센스 2’에는 배우 이상엽이 합류를 알려 뜨거운 기대를 모은다. ‘식스센스’ 첫 방송에서 게스트로 출연하며 남다른 케미와 웃음을 선사했던 그가 고정으로 합류한 만큼,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재미와 케미를 예고해 관심이 쏠린다. 특히 촬영이 끝날 때까지 이상엽의 이름을 헷갈려하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던 제시와는 어떤 콤비를 선보일지, 남다른 촉과 예능감을 발휘하며 히든카드로 활약할 수 있을지 본 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연출을 맡은 정철민 PD는 “지난 시즌 시청자분들께서 보내주신 뜨거운 애정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시즌에서는 빈틈없이 더욱 화려해진 볼거리로 시청자분들의 육감까지 현혹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식스센스 2’는 오는 6월 25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