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 합류
"사장님 곁에 있겠다"
상큼한 케미스트리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2' / 사진 = tvN 제공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시즌2' 0회에서는 배정남과 카이의 첫 만남이 펼쳐진다.

tvN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는 원조 패셔니스타 배정남이 세상 어디에도 없던 '원앤온리' 고민 맞춤형 남성 전문 옷가게 '기쁨라사'의 사장님으로 분해 고객들의 다양한 옷 고민을 해결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1을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며 엑소 멤버 카이가 합류를 확정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4일 방송에서는 배정남의 신입 직원 카이 입사 테스트가 펼쳐진다. 배정남은 테스트 미션으로 자신의 코디를 제시할 예정이다. 미션을 받은 카이는 "0점을 받더라도 사장님 옆에 있겠다"라고 각오를 밝혀 훈훈한 웃음을 선사한다. 패션만큼은 철저하고 단호한 배정남이 카이의 첫 코디에 어떤 점수를 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배정남과 카이의 상큼한 케미스트리도 이번 시즌의 관전 포인트다. 패션이면 패션, 애교면 애교 모두 가능한 팔방미인 카이가 은근 허술한 원조 패셔니스타 배정남에게 자연스러운 밀당을 펼치며 유쾌한 웃음을 전하는 것. 두 사람이 보여줄 솔직상큼한 케미는 바로 24일 첫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시즌2'는 5분 편성물로 24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20분,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방송 전에 만날 수 있으며, 본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풀버전이 공개된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