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0주년을 맞이한 그룹 에이핑크가 팬송을 발표한다.
에이핑크의 공식 SNS에는 'Apink 10th Anniversary Special Digital Single [고마워 (Thank you)] Image Teaser'가 게재됐다.
에이핑크는 오는 19일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고마워'를 발매한다. 팬송에는 최근 학교 폭력 논란을 일으킨 박초롱을 포함한 멤버 전원이 참여한다.
박초롱은 최근 친구였던 A씨와 갈등을 빚고 있다. A씨는 학창 시절 박초롱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으며 박초롱은 A씨가 은퇴를 요구하는 등 장기간 협박했다고 대응했다. 이 과정에서 박초롱이 학창 시절 음주했다는 사실이 공개됐고, 박초롱은 음주 사실은 인정하고 사과했지만 학폭 의혹을 부인했다.
하지만 A씨는 박초롱과 나눈 녹취록을 공개했고, 박초롱 측은 녹취록이 악의적인 편집이라고 주장했다. 소속사는 허위사실적시 명예훼손죄와 강요미수죄로 A씨를 고소했고, A씨는 박초롱을 무고죄로 맞고소한 상태다.
에이핑크는 2011년 4월 19일 데뷔해 '몰라요' '허쉬(HUSH)' '미스터 츄(Mr. Chu)' '러브(LUV)' '리멤버(Remember)' '노노노(NoNoNo)' '파이브(FIVE)' '1도 없어'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한 인기 걸그룹이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