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가수전' 4월 2일 첫방
'싱어게인' TOP3 이승윤X정홍일X이무진 출연
'유명가수전' 로고./사진제공=JTBC
갓 유명가수가 된 JTBC 예능 '싱어게인' TOP3 이승윤-정홍일-이무진이 진짜 유명가수들을 만난다.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유명가수전'이 오는 4월 2일 첫 방송된다. '싱어게인' 스핀오프 프로그램 '유명가수전'은 무명 가수들의 도전으로 방영 당시 매회 화제의 중심에 섰던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의 제작진이 참여하는 또 하나의 기대작이다. '싱어게인-무명가수전'에서 최종 TOP3에 오르며 '갓 유명가수'가 된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출연한다.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은 지난 2월 종영 당시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TOP3와 함께 '유명가수전'으로 돌아올 것을 예고한 바 있다.
'싱어게인' TOP3./사진제공=JTBC

'유명가수전'은 TOP3 멤버들이 대한민국 레전드 가수들인 ‘갓(GOD)유명가수’들을 만나며 펼쳐지는 음악과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과 가요계 레전드 가수들의 만남이 기대감을 높이는 가운데, 세 사람이 '싱어게인' 오디션에서 경연곡으로 불렀던 명곡들의 실제 주인공과 만들어나갈 케미가 관전 포인트다.

앞으로 '유명가수전'에서 TOP3는 아지트인 ‘유명家’를 오픈해 매주 선배 유명 가수들을 초대할 예정이다. 현재 서울 모처에 마련 중인 이들의 아지트가 어떤 모습으로 탄생할지, 또한 ‘유명家’를 찾는 첫 레전드 유명가수의 정체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안긴다.

'유명가수전' 제작진은 “현재 열과 성을 다해 우리나라 최고의 유명가수들을 모시기 위해 노력 중이며 이분들의 명곡들을 재해석함은 물론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무대도 준비 중”이라고 밝혔따. 또한 "가수분들에게도, 시청자분들께도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 것"이라며 '유명가수전'에 대한 각오를 전했다.

'유명가수전'은 내달 2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